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돈쓰는 이야기

쎌티아이 셀티아이 유산균 추천 효과 단점 셀티아이맘 셀티아이골드 셀티아이50플러스 후기 쎌티아이맘

반응형


탱자는 임신을 준비하면서부터 유산균을 꾸준히 먹었어요~

병원에서 추천해준 제품도 먹어보고,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가성비 좋다는 제품도 사서 먹어보고, 코스트코에서 사온 제품도 먹어보고~~ 

그러다 이번엔 셀티아이 유산균을 사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60캡슐, 즉 2달에 5만원 하더라구요 ㅎㅎ 물론 직접 돈 주고 사서 먹은 겁니다 ㅋㅋ

일단 유산균을 고른 기준은!!


1) 1회 복용량 당 유산균 마리 수가 많을 것! 그동안 먹었던 것들 1회 복용량 당 유산균 수를 살펴보면 은근 많지 않더라구요;; 1회당 1억 마리, 10억 마리밖에 안 되는 유산균들도 있었어요ㅠㅠ 

2) 먹기 편할 것! 분말형은 입에 털어 넣었을 때 맛이 맛있어야 먹을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분말도 너~~~무 고운 건 목에서 콜록콜록 기침 나왔구요ㅠㅠ 그래서 개인적으로 분말형보다는 캡슐형이 먹기 더 간편했어요.

3) 핵심균주를 많이 포함하고 있을 것! 사실 전문가가 아닌지라 핵심 균주엔 어떤 게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일단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그런 게 핵심 균주인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 코팅이나 포장이 튼튼해 유산균들이 장까지 살아서 갈 확률이 높은 것! 이전에도 4중코팅이어서 장까지 튼튼하게 살아서 간다는 분말형 유산균을 먹었었는데 탱자는 워낙 몸이 둔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5)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에서 만든 유산균일 것! 약사님이 운영하는 유튜브에서 알게된 건데전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가 있대요~ 크리스챤 한센, 듀폰 다니스코, 로셀 이렇게 인데요~ 이 3대 회사에서 제조한 유산균은 믿고 먹을 수 있대서 이왕이면 이 회사들 유산균을 쓴 제품 중에서 고르고 싶었어요 ㅎ 


암튼 이러한 기준들과 인터넷 서칭서칭을 통해 임산부들이 많이 먹고 있다고 추천한 '셀티아이 맘'을 픽! 하게 되었어요 ㅋㅋ 마침 꿍꿍이가 먹던 유산균도 떨어졌고, 탱자 엄마도 유산균 떨어졌다고 대신 주문도 해달라고 했어서~~ 모두 다 셀티아이로 통일하게 되었다능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탱자는 탱자꺼 쎌티아이 맘, 꿍꿍이꺼 쎌티아이 골드, 탱자 엄마꺼 쎌티아이 50 플러스 이렇게 3종류를 한꺼번에 주문하게 됐어요.

쎌티아이 맘은 임산부나 수유부를 위해 만들어진 유산균이고, 

쎌티아이 골드는 만 10살 이상~ 만 50살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유산균이고,

쎌티아이 50 플러스는 만 50살 이상 성인을 위해 만들어진 유산균이에요~

어차피 뭐 들어있는 유산균들은 다 비슷비슷할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렇게 나눠서 만들었다니 뭐라도 조금 다르게 넣었기 때문에 저래놨겠죠? ㅎㅎ 

쎌티아이 유산균 주문은 딱 쎌티아이 공식 판매몰에서만 하고 있던데 이것도 약간 ㅋㅋㅋㅋ 요올~~~ 자신감~~~~!! ㅋㅋㅋㅋㅋ 판매량을 늘리려면 여기저기 다른 유통 사이트들??에서 판매할 수도 있을 건데 쎌티아이 유산균은 딱 공식 판매몰에서만 파는 걸 보니 음,, 자신감있나보군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당! ㅎㅎ 


일단 쎌티아이 맘을 위주로 설명드리자면~~

- 핵심균주 3종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가 90% 이상의 비율을 차지! 추가균주 2종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포함! 

- 이산화규소 없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없음! 유산균과 식이섬유(부원료)만 사용!(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이 뭔지는 모르지만 ㅋㅋㅋㅋ 암튼 안 좋은 건 뺐다는 뜻인듯 ㅋㅋㅋ)

- 유산균 보호기술 적용. 생체막 보호기술이 적용된 세포막. 

- 전 과정 신선 관리 ㅋㅋ

- 거기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중 하나인 듀폰 다니스코의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대요~~ 탱자는 사실 이거에 넘어간 거임 ㅋㅋㅋㅋㅋㅋㅋ 

- 1캡슐당 유산균 100억 마리~~ 전에 먹던 건 10억 마린가 밖에 안 되서 ㅠㅠ 100억 마리 정도면 되겠군! 하고 샀어욤ㅋㅋㅋ

- 분말형이 아닌 캡슐형이라서 먹기 편리~~ 



셀티아이 유산균 자체가 14도 이하의 냉소 보관이라 그런지~~ 배달 올 때도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팩에 꽁꽁 싸매서 차갑게 왔더라구요 ㅋㅋ 포장 굿!! 


보냉 지퍼백을 열어보니 세 개의 아담한 상자가 들어있고 상자마다 각각 셀티아이 맘, 셀티아이 골드, 셀티아이 50 플러스가 들어있었어요~ 


셀티아이 맘을 포장을 뜯어보았어요 ㅋㅋ

한 판(?)당 10개의 캡슐이 개별포장 되어있고, 6개의 판(?)이 들어있네요 ㅋㅋ 총 60알로 하루에 1알씩 먹으면 되니까 2달 분량이에요~~

하나씩 개별포장 해주니까 더 믿을만한 것 같아요 ㅋㅋ 하나를 톡 뜯어보면 저렇게 귀여운 유산균 캡슐 하나가 들어있답니당 ㅎㅎ 약~~~간 노르스름한 분말들이 캡슐 안에 들어있어요 ㅋ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아서 목넘김에 전혀 지장이 없어요 ㅋㅋ 긴장하고 먹지 않아도 돼요 ㅋㅋㅋㅋㅋ 


[효과]

사실 탱자는 워낙 몸이 무뎌서.... 어떤 영양제를 먹어도 어떤 유산균을 먹어도 딱히 몸의 변화를 느끼지 못해요 ㅠ 지금 쎌티아이맘을 한 달 가까이 먹었는데 딱히 배변활동이 원활해졌는지는 잘 모르겠... 임신으로 인한 변비가 자꾸 왔다리갔다리 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ㅠㅠ 아!! 대신 피부질환이 좀 좋아진 것 같아요~~ 약간 아토피처럼 손, 얼굴이 가려웠는데 얼굴이 이제 거의 안 가려워요 ㅋㅋ 우리 몸 속 장 안의 유산균들이 면역력이 엄청 관여한다잖아요~~ 

그리고!! 사실 탱자보다 탱자 엄마가 더 효과를 보셨대요~~ 탱자 엄마는 나이가 드실수록 장이 약해지셨는지 과일이나 날 것, 채소, 밀가루 음식 등을 조금만 많이 먹어도 설사하는 빈도가 늘었다고 하셨는데ㅠ 유산균을 이 쎌티아이 50 플러스 유산균으로 바꿔 드신 이후로는 단 한 번도!! 설사하신 적이 없대요~~ 그러면서 이 쎌티아이 유산균이 엄마 몸에 참 잘 맞는 것 같다고 칭찬 연발 ㅋㅋㅋㅋㅋ 

꿍꿍이님은...ㅋㅋㅋ 쎌티아이 골드를 드시다 말다 하셔서 ㅋㅋㅋ 아직 이렇다 할 효과는 못 보신 듯요 ㅋㅋㅋ 


[단점]

단 하나 아쉬운 점은!! 탱자가 임신으로 인해 냄새에 좀 민감해지긴 했는데~~ 유산균 캡슐에서 약 간 꼬리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ㅋㅋ 입에 넣고 얼른 삼켜버립니다요 ㅋㅋ 그런데 탱자 엄마나 꿍꿍이는 냄새나 그런 거 전혀 모르겠다고 하셔서;;ㅋㅋ 탱자만 좀 예민하게 느낀 게 아닌가 싶습니당^^ 


임산부를 위한 cell ti 셀티아이맘 외에도 셀티아이 골드나 셀티아이 50 플러스도 추천드려용!! 셀티아이 키즈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임산부 부모님 남편 아이 유산균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