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먹는 이야기

장성 백양사 카페 메이플힐~ 완전 힐링 스팟! 장성 신상카페 대형카페

반응형

백양사 근처 굴짬뽕맛집 동서식당에 들러 맛있는 점심을 먹은 뒤~

가까운 곳에 좋은 카페가 있는지 검색해보고 가게 되었어요~

와 ㅋㅋㅋ 근데... 가기 전부터 기대하긴 했는데 완전 힐링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강추강추!

자주 가고 싶은 곳이 될 것 같아요 특히 날이 화창한 날이거나 혹은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날에!

 

뷰 끝장나지 않나요 ㅎㅎ

- 전라남도 장성군 북하면 백양로 1129-7

- 영업시간 10:00~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얼른 들어가고픈 마음에 사진을 안 찍고 들어갔더니 카페 전경 사진이 없어서 ㅋㅋㅋ

업체 등록 사진 가져왔어요;;ㅋㅋㅋㅋㅋ

겨울엔 이런 모습인가봐요 ㅎㅎ

 

이렇게 큰 카페 주차장 본 적 있나 싶어요 ㅎㅎ 

주차장 끝장납니다 ㅋㅋㅋ 단체손님 몇 팀이 와도 주차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엄청 넓어요 ㅎ 

 

카페 바로 앞에 엄청 큰 나무가 있어요~

2층에서 보면 약간 시야를 가리기도 하지만 뭔가 이 카페의 상징같은 나무인듯도 해요 ㅎㅎ

 

아주 깔끔하고 예뻐요 ㅎㅎ

아포가토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보았어요 ㅎㅎ 배가 불러서 빵은 패쓰!

토실이쌀밤빵을 판매하고 있나본데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ㅎㅎ

 

1층 모습이에요~ 군데군데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으로 다 담진 못했어요~

넓은 공간에 다양하고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1층 테라스에서 보는 바깥 풍경도 너무 예뻐요 ㅎㅎ 

특히나 이 날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좋았어서 ㅋㅋ 모든 것이 완벽했드아...ㅋㅋ

 

화장실도 감각있게 꾸며놓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꽤 신경썼더라구요 ㅎ

계단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도 멋졌어요~

 

진짜 테이블과 의자 종류가 다양하죠 ㅎㅎ

취향따라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2층에는 저렇게 단체석들도 있었어요~ 한쪽 구석에 칸막이로 공간 분리된 단체석도 있었구요 ㅋ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ㅋ 테라스의 2면이 트여서 살랑살랑 바람도 잘 들어오는데

거기다 천장에 달린 실링팬 바람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ㅋㅋ

누워서 한숨 자고 싶은 느낌...ㅠ

실링팬 옆에 매달아진 벨 보이시나요? 

와 그 소리 진짜 힐링이에요 ㅎㅎ 소리가 너무 좋아서 찾아보니까 오르벨? 

바람에 흔들려 소리가 나는 풍경같은건데 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 

뭔가 맑은 공명소리같은~~

카페 뒷편에도 뭔가를 만드려는지 공사 중인 것 같더라구요 ㅋ 

카페에서 나올 때 여쭤본다는 걸 깜빡했어요 ㅋㅋ

 

장성 백양사 정도면 광주에서 드라이브하러 가기도 좋은 거리고

무엇보다 메이플힐 카페의 테라스가 힐링하기에 완전 딱이었어요 ㅎ

시간날 때 꼭 한 번 다시 와보고픈 카페입니다 ㅋㅋ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