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먹는 이야기

각화동 스타벅스 DT점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드디어 저희 집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스타벅스가 생겼습니다 ㅋㅋ

요즘 스타벅스가 우후죽순으로 마구마구 생겨나고 있었는데 그 와중에도

우리 동네에는 없어서ㅠㅠㅠ 슬펐는데 ㅠㅠㅠ

생겼습니다!ㅎㅎ

새로 생긴만큼 스타벅스내 모든 가구와 시설들이 다 깨끗해서 좋았어요~

주차장까지!

영업시간은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주차장 넓은 편입니다. 건물 뒷편까지 쭈욱 있어요 ㅎ 

주차대수는 장애인주차 1대를 포함해서 총 17대라고 합니다~

오전 시간대에 오면 자리가 좀 있지만 오후 시간대에 오면 자리 찾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ㅋ

 

각화동 스타벅스로 들어오는 문입니다 ㅋ 안에서 본 모습이에요~

주문하는 곳이 엄청 널찍하니 좋네요 ㅎㅎ DT점이라서 저기 음료 제조하는 곳 너머로 어떤 운전자가 음료를 주문 후 기다리고 있네요~ 

텀블러랑 컵들도 판매하고 있고요 ㅎㅎ 

1층 카운터에서 음료를 기다리며 바라볼 수 있는 뷰예요~ 이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창가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ㅋ

날이 화창해서 시원시원하게 확 트인 뷰가 좋네요 ㅎㅎ 스타벅스 바로 앞이 엄청 큰 도로라서 시야가 개운해요!

서희스타힐스 1차 아파트도 보이네요 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ㅎ 계단 옆에도 테이블들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땐 아기와 동행한 아기엄마들이 열심히 아기 케어를 하며 수다를 떨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ㅠ육아하면서 이런 시간들 꼭 필요합니다 그렇고말고요 ㅎㅎ

2층에서 스타벅스 바로 앞 큰 도로를 바라보는 전면 뷰예요. 

이 쪽은 각화동 스타벅스 2층 뒷쪽 뷰인데요~ 멀리서 바라보기엔 파릇파릇한 나무들 뷰가 참 좋아보이는데

조금만 가까이서 보면 1층에 가건물들과 파이프들과 음음... 

곳곳에 콘센트들이 마련되어 있어 노트북을 하기에도 참 좋아보여요.

큰 도로변에는 화원들이 줄지어 있어 알록달록 꽃들도 멀리서나마 볼 수 있습니다 ㅎㅎ 

 

화장실도 초록초록하네요~ 기저귀갈이대도 준비되어 있구요 ㅎ

스타벅스가 예전에는 사람들이 많이 살고 통행량도 많은 곳에 오픈을 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아무리 구석진 곳이더라도 스타벅스가 있기만 하다면 사람들이 일부러라도 찾아온다고 해

이제는 그냥 스타벅스가 마음에 드는 곳(?)에 오픈을 한다고 들었어요 ㅎ

굳이 사람 많은 곳만을 좇아가며 오픈을 할 필요가 없다는 거죠.

이것이 바로 스타벅스의 자존심!!!

근처 예식장 까사디루체 하객들도 찾아와 커피 마시기 좋을 것 같고~

부근 아파트들 서희 1,2,3차와 포스코, 힐스테이트 등 동네 주민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