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정보꾸러미/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

동네맘 무료임신축하선물 당첨 후기!!

반응형


탱자는 살면서 단 한 번도 이벤트나 경품에 당첨돼 본 적이 없어요....

야구장 가서도 티켓 뒤 일련번호 보면서 덜덜 마음 졸이면서 당첨을 기원했어도 ㅋㅋㅋㅋ

단 한 번도 전광판에 내 티켓의 일련번호가 나온 적이 없다능 ㅠㅠㅠ


그러다 임신 후 여기저기 응모하면 임신축하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여러 군데를 찾아봤어요. 

그런데 그 중에서도 동네맘 임신축하선물의 구성이 가장 알차더라구요~

다른 업체의 임신축하선물은 보통 몇 번 쓰면 없어지는 샘플들이 많은데

동네맘 임신축하선물은 샘플보다는 두고두고 쓸 수 있는 물건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동네맘 꺼가 가장 갖고 싶었다지요 ㅎㅎ 


동네맘 임신축하선물은 임신 16주 미만의 동네맘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었어요.

탱자는 6,7월엔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몰랐어서 신청을 못했었고,

8월에 신청했고,

9월엔 16주가 되기 전 깜빡하고 신청을 못했어요 ㅠ

그런데!! 8월에 한 번 신청했던 그게 당첨됐지 뭐예요!!!


개봉기 갑니당!! ㅎㅎ 

상자 크기가 생각보다 꽤 커요 ㅎ 상자만 봐도 벌써 푸짐할 것 같은 예감이 ㅋㅋ 

하얀 종이에 조심스레 싸여져 있나봐요 ㅎㅎ 두근두근 ㅎㅎ

오오~~ 아기 옷들이 제일 먼저 보이네요 ㅎㅎ 모자랑 ㅎㅎ 


잘 보이게 세워봤어요 ㅋㅋ 

짱구베개, 아기 내의, 배냇저고리, 속싸개, 기저귀, 수면조끼, 물티슈, 수유패드, 산모패드, 신생아 모자, 손수건, 손싸개, 신생아 면봉, 손톱깎기 5종 이렇게 들어있어요 ㅋㅋ 진짜 알차죠~

속싸개, 배냇저고리, 아기 내의, 수면조끼예요 ㅎ 

임신 16주 미만이면 보통 성별을 확실히 알기는 어려운데 그래서 그런지 중성적인 디자인들로만 보내줘서 더 좋았어요 ㅎㅎ 

속싸개는 연한 연두색 바탕인데 자세히 보면 하얀색 땡땡이 무늬가 있어요 ㅋㅋ 

짱구베개, 신생아 모자, 손싸개, 손수건이에요. 

모자는 굉장히 부농부농한 색깔의 꽃무늬 디자인이 왔는데 탱자 아가가 딸인 줄 오또케 알고! ㅋㅋㅋㅋ 이벤트 신청할 땐 탱자도 성별 몰랐었거든요 ㅋㅋ 

탱자는 짱구베개가 저렇게 쿠션감이 좋은지(?) 몰랐어요ㅋㅋ 좀 낮은 베개일 줄 알았거든요 ㅋㅋ바람이 솔솔 통하게 하려는 의도인지 베개 뒷면은 시원한 소재로 되어 있더라구요 ㅎ 


기저귀, 물티슈, 산모패드, 수유패드, 신생아 면봉, 아기 손톱깎기 5종 세트예요 ㅎ 예쁜 동물들이 그려져있는 저 봉지에 기저귀가 들어있어요. 산모 패드랑 수유패드는 어떻게 쓰는 건지, 어떻게 생긴 건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탱자는 이상하게 동네맘 임신축하선물을 신청할 때부터 이 손톱깎기 5종 세트가 탐이 났어요 ㅋㅋ 이상하게도 이거에 마음이 가더라는~~~~ 연두색 사과모양 케이스에 담겨있는 디자인이 귀여웠어요 ㅋㅋ 

하나씩 살펴보고 나니 더 푸짐하쥬?ㅎㅎ 16주 미만인 임산부 여러분들 얼른얼른 신청하세요!!

동네맘 어플 깔고 회원가입 하고~ 산모수첩이나 임신확인서 등 임신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을 찍어 이벤트 신청하면 된답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100명씩 추첨해요~ 꼭 당첨되시길!! 화이팅!! 


동네맘 임신축하선물 임신축하박스 응모 당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