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먹는 이야기

고창 조개구이 가막도횟집! 뷰가 끝내주는 바다를 품은 조개구이집

반응형

날이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조개구이 아닐까요? ㅎㅎ 요즘 육아에 지쳐 매일 대충대충 먹고 살다가 최근 자유시간이 생겨서 바다도 보고 조개구이도 먹어볼까? 하며 고창으로 떠났습니다. 

 

위치

 

가막도횟집은 전북 고창군 상하면 구시포해변길 16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

주차는 가게 앞에 자리가 있으면 하셔도 되고, 바닷가쪽을 따라서 쭈우욱 평행주차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길에다가 세우시면 되요. 하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다는........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매일 9:0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63-563-0097

 

메뉴

꼬막집이니 당연히 꼬막이 주력 메뉴에요. 그 밖에는 연포탕을 드시는 분들도 꽤 보였구요. 

신기하죠? 분명히 횟집인데 메뉴판을 보면 조개류 관련된 음식이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식당 안에도 대부분이 조개구이를 드시거나 아니면 식사류를 드시고 있었어요.

저희 부부는 조개구이(소)와 백합죽을 시켰답니다.

그렇다면 어떤 메뉴가 나오는 지 확인해볼까요?

조개구이를 소 사이즈로 시켜서 그런지 양이 엄청~~많다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이렇게 한판이 올라가고 아래 사진처럼 바구니에 조금 남네요. ^^

그래도 양은 많은데 자세히보면 동죽으로만 가득찬 식당들보다 구성은 훨씬 좋았습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구워주시고 손질까지 해주고 가셔요.

지인들 말로는 손님이 없으면 가끔은 모든 조개를 다 구워주실때도 있다는데 그건.... 기분이 좋으실때인가.......

저희는 첫 한판만 구워주고 가셨어요 ㅠ_ㅠ 똥손인 꿍탱이 부부는 그 이후로 조개구이를 다 태워먹었다는...

사장님은 너무 익히지 말고 보글보글 물이 올라오면 먹으라고 하시네요. 그래야 부들부들하다고 ㅎ

 

요즘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어서 잘 안했더니... 기록해야할 사진을 제대로 안찍는 ㅠ_ㅠ 반성하고 다음부터는 잘 찍어서 좋은 기록으로 남겨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식당보다 더 기억에 남았던 가막도횟집 앞 바다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