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정보꾸러미/건강 지식 정보방

인생의 질을 떨어트리는 비염! 작두콩환 + 느릅나무환으로 안녕~

반응형

비염이 있는 분들이라면 알꺼에요. 비염이 얼마나 우리의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지....

사실 전 비염이 전혀 없이 30년을 넘게 살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꽃가루가 날리면....환절기가 되면.... 

어찌나 눈이 가렵고, 재치기가 나오고, 콧물이 줄줄 흐르는지 정말 힘들더라고요.

왜 그러지 하고 병원을 찾아가서 물어보니

의사선생님 왈 "비염이네요"

저 " 저 비염 없었는데요?"

의사선생님 "원래 모든 병은 어느 순간 생겨요~"

저 ".....네..."

 

이렇게해서 처방받게 된 약은 세트린정이었습니다. 막 효과는 최고더라고요.

거짓말처럼 비염이 없던 시절로 몸이 돌아갔는데 문제는 약을 먹지 않으면 다시 비염이 있는 저질 삶의 쓰레기 몸으로 돌아온다는 점.

이대로는 살 수 없다는 판단 하에 친구 중 비염의 끝판왕을 격고 있는 친구에게 연락을 했고,

작두콩환과 느릅나무환을 같이 먹어보라는 추천을 받았어요. 친구는 일년 넘게 먹었고 이제는 거의 비염이 없이 살고 있어서 정말 심할 때만 가끔씩 챙겨먹는다는 엄청난 이야기를 해주더라고요.

 

망설임 없이 바로 두가지 환을 주문 완료!

전 결정하면 바로 시작해야 되는 스타일이라서 쿠팡에서 바로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제가 산 곳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생생드림 작두콩환 국산

COUPANG

www.coupang.com

 

 

생생드림 느릅나무환 국산

COUPANG

www.coupang.com

 

비염치료를 위해 도착한 작두콩환과 느릅나무환! 

섭취방법은 1일 2~3회, 1회에 약 30환을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요.

두가지 환을 동시에 먹을 뿐 아니라 처음 먹기 시작하는 경우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어서

처음에는 하루에 1번만 30알 정도(각각 15알씩) 먹었고,

몸이 적응을 하는 것 같을 때 양을 늘려서 지금은 반반씩 섞어서 30알씩 하루에 2번씩 먹고 있어요.

 

환을 받자마자 포스팅을 하는 건 아니고 봄부터 먹기 시작했으니 벌써 7달을 넘게 먹고 있네요.

작두콩환과 느릅나무환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을 정리해보자면

- 위가 안좋은 사람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제가 위가 나쁜 편은 아닌데 환을 먹으면서 처음에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을 받았었는데요. 어른들 말로는 환을 먹으면 그럴 수 있다고 하시네요.

- 비염은 확.실.히. 좋아진 것 같다! 물론 세트린정이나 알세틴정과 같은 이비인후과에서 처방하는 약을 먹었을때 처럼 비염이 전혀 없는 느낌으로 돌아간 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콧물이 줄줄 흐르거나 눈을 못 뜰 정도로 시리다거나 하루에 백번씩 재채기를 하는 증상은 확실히 없어졌어요. 증상들이 약하게 남아있다는 뜻입니다.

- 환을 먹으면서 동시에 코세척도 시작을 했었는데 처음 시작할때는 비염으로 코가 너무 막혀있어서 물이 반대쪽으로 전혀 나오지를 않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포기... 이제 양쪽 콧구멍으로 모두 숨을 쉴수 있는 상황이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비염으로 너무 고생해보신 분들은 이미 저보다 먼저 이것저것 다 해보셨을테지만 혹시라도 아직 고생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저처럼 잘 맞기를 기도하면서 환을 먹어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비염과 이별하고 삽시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