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정보꾸러미/건강 지식 정보방

야채수 추천! 끓여먹기 귀찮으면 사먹게요~!! 야채수 내돈내산 후기 기적의 야채스프로 불리는 야채수 효능 면역력 강화

반응형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한다고 늘 강조하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죠ㅠㅠ

채소 중에서도 뿌리채소의 효능이 좋다고 해요~ 그런데 뿌리 채소를 보충하기는 여간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ㅎ

그런데 그 뿌리채소들을 모아 끓인 물, 즉 야채수를 먹으면 항암, 면역 등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ㅋ

그래서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ㅋㅋ

 

[야채수란?]

야채수는 일본의 한 생물학 박사인 '다페이시가즈'가 개발한 것입니다. 

뿌리 채소를 끓여 야채수로 마시면 체세포를 건강하게 해주어 

암, 당뇨, 고혈압, 아토피 등 만성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항암, 면역력 등을 증대시켜 준다고 합니다.

'다페이시가즈'가 펴낸 책 '야채스프 건강법'을 보면 

야채수를 꾸준히 마시고 노인성 치매, 내장, 비뇨기질환, 암, 관절염 등이 개선된 사람들의 

다양한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효능 때문에 기적의 야채스프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어떤 뿌리채소가 들어갈까?]

무, 무청, 표고버섯, 당근, 우엉 이렇게 다섯 종류가 들어가고 물을 함께 넣어 끓이면 된다고 합니다. 

끓여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올라가고, 열에 강한 무기질이나 항산화물질이 더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암 작용을 하는 성분도 가열할 때 더 좋고, 비타민C가 파괴될 우려도 덜합니다. 

 

[각 뿌리 채소의 효능]

- 무 : 섬유질이 많아 장 건강에 도움, 비타민C가 많음, 몸속 산화작용을 억제해줌, 유해 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면역력 향상에 도움.

- 무청 : 철분이 많아 빈혈에 도움, 간암 발생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음, 칼슘,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

- 표고버섯 : 레티닌 등의 성분이 항암 작용에 도움, 콜레스테롤 낮추는 데 도움, 단백질 풍부, 베타글루칸과 비타민D가 면역력을 높임.

- 당근 : 눈 건강에 도움, 세포 내의 유전자와 결합해 유전자 발현을 조절, 암과 노화 예방에 도움.

- 우엉 : 인슐린 저항성을 높임, 장 건강에 도움, 다이어트에 도움. 

 

[야채수 추천] 

사실 많은 재료가 필요한 건 아니라서 집에서도 충분히 끓여마실 수 있긴 한데~ 무청을 구하기도 좀 애매하고 매번 끓여먹기도 번거로워서ㅠㅠ 시중에 잘 나온 제품을 사먹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검색하면 여러 제품들이 나오는데~ 항암 작용에 도움이 된다기에 암 관련 카페에서 많이들 정보 공유를 하고 있더라구요~ 여러 추천 제품들 중에 저는 우리 생협 야채수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일단 2박스를 주문했어요ㅋ 큰 스티로폼 상자에 담겨져 왔습니다~ 가격도 할인 중이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우리 생협 고마워용!! 야채수 자주 사먹을게용^^ 

재료는 다 유기농으로 채워졌네요~ ㅎㅎ 유기농 무, 유기농 당근, 유기농 우엉 등등 ㅋㅋ

한 상자에 30포씩 들어있어요. 저는 하루에 3번 먹고 있는데 한 상자에 30개니까 10일이면 먹겠네요 ㅎㅎ 

따로 냉장고에 넣진 않았고 그냥 상온에 보관하고 있어요~

[음용법]

우리생협 야채수는 하루 3번 이상 먹는 게 좋구요~ 장기간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해요 ㅋㅋ 

상자에는 야채수를 먹는 방법 소개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거나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먹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저는 애초에 차갑게는 먹지 않고~~ 전자레인지 데워먹는 것보다는 중탕해서 먹거나 유리 냄비에 데워마시면 좋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이 야채수 데워먹으려고 유리냄비도 일부러 구매했다는! 

세 개만 꺼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 팩마다 쉽게 개봉할 수 있도록 표시가 되어 있어서~~ 우리생협 야채수는 가위나 칼 없이도 언제든지 쉽게 개봉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한 귀퉁이를 개봉한 후~~ 

유리 냄비에 부어줍니다 ㅋㅋ 색깔은 둥굴레차를 우려낸 그런 색깔이에요 ㅎㅎ 일반 뭐 메밀차나 옥수수수염차 색깔보다는 더 진합니다 ㅋ 

가스레인지에서 데워줍니다 ㅋㅋ 유리냄비 주변이 하얀 김으로 얼룩덜룩(?)하면 꺼줘요 ㅎㅎ 음.. 한 30~40초 정도 데웠던 것 같습니다 ㅋㅋ 그냥 감으로만 해서 정확한 시간은 잘 모름요.... 

어느 정도 뜨거운가 한 모금 마신 후의 상태예요 ㅋㅋ 원래대로라면 반 컵 정도 분량이 되겠네요~ 색깔이 조금 진하게 나왔는데 저거보다는 더 옅은 것 같아요 ㅎ 

야채수 맛은 깊이 우려낸 둥굴레차 맛과 비슷해요~ 평소 저는 뭐 쓴 것도 잘 먹고 암튼 크게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 편이에요~ 야채수도 무리 없이 그냥 맛있게 잘 먹습니다^^ 먹을만해요~

아직 먹은지 한 달 정도 밖에 안 되서 큰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치만 3개월 이상 꾸준히 먹어볼 예정입니다! 안 그래도 채소 꼬박꼬박 챙겨먹기가 너무 힘들고ㅠ 영양제도 좋지만 이렇게 자연적인 음식(?)으로 건강 챙기는 게 사실 더 좋을 것 같아서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지~ 아토피 비슷한 피부질환도 일종의 만성질환인데 이것도 개선이 되는지~ 꾸준히 먹어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