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돈쓰는 이야기

썬크림 추천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 구매 후기

반응형

썬크림!

탱자는 아무거나 발라도 상관없지만

꿍꿍이는 썬크림을 바르면

항상 눈이 따갑다고 했어요ㅠ

눈 주변에는 썬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시간이 좀 지나면 어김없이

눈이 시리고 따갑다고 하더라구요ㅠ


하여 주변인들에게 물어물어봤더니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

추천해주었어요~


시드물?


처음 들어보는데;;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1도 없는 탱자는

그 유명한 시드물을 

난생 처음 들어보았답니다;;

부끄부끄 ㅋㅋㅋ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은

기존의 시드물 울트라 로션에 

+ 자외선 차단 성분을 적용하여

썬크림 성능을 추가한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수분크림처럼 엄청

촉촉하고

무엇보다 유기자차 100으로 만들어져

백탁현상이 없다고 해요^^

백탁이 없어야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럽게 발라지잖아요~ㅋㅋ

제품을 발랐을 때의 모습이예요~


* 점도 : 수분크림과 같은 점도를 가진 제형

* 향 : 원료의 향이 

부드럽고 은은하여 부담이 없고 편안함

* : 백탁이 없고, 미색이지만 

바르고 흡수된 뒤에는 색이 남지 않음.

* 보습 :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사용감.

* 발림성 :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수분크림같은 발림성


다른 썬크림들처럼 꾸덕한 느낌 없이

촉촉하게 사악~ 발리는 느낌이네요 ㅎㅎ


수분크림으로 만들어진 썬크림이기 때문에

화장품을 많이 안 쓰고 싶으신 분들은

로션과 크림을 대신해서 사용해도

좋은 썬크림이래요^^



<제품 전성분>

포트마리골드추출물(구명칭:카렌둘라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병풀추출물, 옥토크릴렌,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에칠헥실살리실레이트, 메틸메타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부틸렌글라이콜, 비스-에칠헥실옥시페놀메톡시페닐트리아진, 사이클로헥사실록세인, 에칠헤실트리아존, 부틸옥틸살리실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 세테아릴올리베이트, 세테아릴글루코사이드,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암모늄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솔비탄올리베이트, 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잔탄검, 카프릴릴글라이콜, 알라토인,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판테놀


5월 15일에 주문했는데

이틀 뒤인 17일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빠르네요 ㅎㅎㅎ

1개당 가격은 9,900원.

가격도 참 착해요~~~


꿍꿍이가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을

사용해본 결과!!


눈시림, 눈따가움 증상이

없었다고 해요~

넘나 좋아라 하더라구요!!

좋아라좋아라~~


그리고 정말 로션처럼

가볍게 샤악샤악 잘 발리고 촉촉하다고

극찬했어요 진심~!!



전에 쓰던 썬크림을 바를 때는

뭔가 얼굴에 도포된 느낌?이라고

굉장히 답답했었거든요~


어쨌든 시드물 썬크림 

합격이네욥!!


다만 한 가지~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은

아보벤존(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벤조페논-3을 사용하지 않아서 

눈시림을 가능한 한 줄였지만 

완벽하게 눈시림을 개선하지는 못했다고 해요. 

그러니 눈시림 개선이 중요한 분들의 경우에는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썬크림'을 

사용하시면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꿍꿍이는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만으로도 눈시림, 눈따가움 증상이

개선되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시드물 무기자차 썬크림 이용하시길!!


그리고 아이들 피부에도

무기차단 성분(화학차단제가 아닌 

물리적 차단제)을 이용한 무기자차

더욱 좋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꿀팁 하나!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니

가격대별로 사은품이 있더라구요~



2만원 이상 무료 배송이라서

'시드물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도

같이 주문해서 2만원을 넘겼어요 ㅋㅋ

(많이들 하시쥬?? 배송비 아낄라구 ㅋㅋ)



기본 Gift로는

 마스크팩 1개와 1만원당 샘플 1개가

같이 오는데요~

요청 가능한 샘플 목록에 중에서 골라

배송메시지에 기록해주심 돼요~

탱자는

'살구씨 딥클렌징 오일' 샘플을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한

'시드물 울트라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썬크림' 2개와

'시드물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 2개.


그리고 사은품으로 같이 온

마스크팩 1개, 

살구씨 딥클렌징 오일 2개가 왔어요.


웬일인지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샘플 1개와

어성초 비누 샘플도 2개가 추가로 왔어요 ㅎ


보너스인가요오오오오??ㅎㅎ


평소 어성초비누 쓰는 탱자는 꿀이득♡


'시드물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

2개는 주문한거고 1개는 사은품.

신청한 샘플 2개에

추가로 1개가 더 왔다는!!


시드물에서 어성초 비누도 팔고있다니

넘나 좋네요 ㅎㅎ

집에서 쓰는 어성초 비누 다 쓰면

시드물에서 주문해봐야겠어요~!!


시드물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과 

시드물 회사에 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