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돈쓰는 이야기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 캡슐 배송 후기

반응형

수요일에 주문했었던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 캡슐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 바로 도착했으니

배송은 아주 빠르고 착하쥬??!ㅋㅋ


튼튼해보이는 상자에 담겨왔어요~

혹여 배송 중에 캡슐이 부서지거나

파손되는 걸 막기 위한 거겠죠?ㅎㅎ


택배 상자를 열면

커피캡슐이 10개씩 담겨있는

작은 캡슐 상자들이 있어요~

저는 '디카페나토 아르페지오'와 '로마'

이렇게 2종류를 주문했었지요ㅎㅎ


디카페인 커피 캡슐

캡슐 상자와 캡슐 하나하나마다

저렇게 빨간색으로 색칠이 되어 있어요~


아마도 커피 내려마실 때

손쉽게 디카페인 캡슐을 찾을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준 것 같아요ㅎ


택배 상자 안에는 커피 캡슐 말고도

주문서, 수거백과 캡슐 수거 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캡슐 수거백이 예전에는 까만색이었는데

이젠 녹색으로 바뀌었네요~

뭔가 환경친환경 느낌??ㅋㅋㅋ


그리고 이전 까만색 수거백은 

손잡이가 있고 그냥 지퍼백이었는데

새로 바뀐 녹색 수거백은

손잡이가 없어진 대신 지퍼백 위에

한번 더 양면테이프로 붙일 수 있게 

바뀌었어요 ㅎ

손잡이가 없어진 것은 불편해서 아쉽 ㅠ



캡슐 수거 설명(?)이에요~

저는 사실 수거해 간 캡슐들을

네스프레소(Nespresso) 회사 자체적으로

재사용 가능하게 처리해서

직접 다시 사용하는 줄 알았어요 ㅎㅎ 


그런데 설명서를 보니....ㅋㅋ

사회적기업과 함께

알루미늄과 커피 가루로 분리한 후 

알루미늄은 캔, 자동자 부품 등으로 

재활용하고~

커피 가루는 농장 거름으로 재활용.

그리고 서울에 참나무 1만 그루를 심어

탄소 배출량 감소 및 기후 변화 개선에

기여하고 있대요~ ㅎㅎ


아마 저처럼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설명서를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서도 함께 들어있어요 ㅎ


캡슐 상자의 입구 부분은

점선으로 처리되어 쉽게 열 수 있는데요~

손으로 점선의 사다리꼴 부분을 누르고

벌어진 틈으로 뚜껑을 잡아뜯으면(?)

손쉽게 열립니다 ㅋㅋㅋㅋ



캡슐 보관통에 넣어뒀어요 ㅎㅎ

커피 캡슐이 가득가득 차 있는 통을 보면

뭔가 뿌듯뿌듯 ㅋㅋ

커피 마니마니 마셔야쥐~~~ㅎㅎ


보시다시피 '디카페나토 아르페지오' 캡슐은

캡슐 밑 부분에 빨갛게 색칠이 되어있어요~

저 빨간색을 보고 쉽게 디카페인 캡슐을

고를 수 있답니당!


'로마'는 개당 570원

'디카페나토 아르페지오'는 개당 610원.

그냥 '아르페지오'는 개당 570원.


아무리 싼 카페를 가도 아메리카노 

한 잔에 기본 3천원 이상은 하잖아요~

홈카페로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 캡슐이면 가성비 좋은

고퀄리티의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