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돈쓰는 이야기

네스프레소(Nespresso) 캡슐 주문하는 방법

반응형



꿍꿍이와 탱자는 결혼할 때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머신
선물로 받았어요.

집에 커피머신이 있으니
카페에 가지 않아도
나름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자주 내려마시다보니
캡슐 주문도 자주 해야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네스프레소 공식 어플에서
커피 캡슐을 주문했어요ㅎㅎ


메인 화면~



주문 버튼을 눌러주면
다양한 캡슐 종류가 떠요.

 이 중에서 저는
'로마'와 '디카페나토 아르페지오'를
주문할거예요ㅎ


주문하기 전에!
캡슐 재활용백 수거 요청^^
기존에 다 쓴 캡슐을 모아둔 재활용 백이
집에 남아있다면 수거해 가달라고
 장바구니에 가서 먼저 표시해야 해요~



탱자는 그동안 수거 안 한 재활용백이
집에 3개 있어서 3개에 체크~!

다시 주문으로 돌아와서~~~


로마 70개,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 40개를
주문했어요~

전에는 훨씬 다양한 캡슐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로마'가 가장 맛있어서~
늘 '로마'에만 손이 가게 돼
다른 종류 캡슐은 있어도 잘 안 마셔지더라구요ㅋ

'디카페나토 아르페지오'는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려고 사는건데
'디카페나토 로마'가 없어서ㅠ
가장 무난한 아르페지오로 주문하고 있어요~
'로마'도 디카페인 생겼으면 ㅠㅠ


차례차례 단계에 따라 결제하면 끄읏!!
배송도 엄청 빨라요 ㅎㅎ

쉽쥬?!!

네스프레소 캡슐로
홈카페 즐겨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