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돈쓰는 이야기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사용 솔직후기

반응형


탱자가 자주 놀러가는 친구가 있어요.

그 친구 집은 아이가 둘이나 있는데도

항상 깨끗하고 반짝반짝 개운해요~


탱자는 

모든 집안일 중에서 청소가 가장 싫....

그 중에서도 먼지 닦는 게 제일 싫...


매번 물걸레로 먼지를 닦은 후 

바로 마른 걸레로 또 닦아야 되고ㅠ

거기다 걸레까지 빨아야 하는 ㅠㅠㅠㅠ


이렇듯

집 안의 먼지를 닦는 일은 

아주 수고스러운 일이라죠!!


하여 그 친구에게

"넌 어떻게 먼지를 이렇게 매번 잘 닦니?"

라고 물어보니 

어떤 물건을 추천해주었어요.

직접 보여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물건은 바로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친구가 직접 보여주는데 

희한하게 생겼더라고요 ㅎㅎ

분홍분홍한 것이 몽글몽글하면서도

회색 빛 먼지들이 붙어있는 모습이란!



그래서 탱자가 애용하는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가서 직원분께 여쭤보았습니다.


탱자- 혹시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있어요?

직원- 그거 여기엔 없어요. 이마트 가야 있어요~


헉. 직원님.

이마트에 있다고 말씀해주셔도 되나요?ㅎㅎ

경쟁업체 아닌가욥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넘나 친절하신 직원분 덕분에

우연히 이마트에 가게 된 날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를 겟! 해왔어요 ㅎㅎ


탱자는 핸들 1개와 청소포 3개

구성된 상품을 사왔어요. 


 이 밖에도 핸들 2개에 청소포 26개입,

청소포만 20개입 등등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해요.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의 

구성품 모습입니다.

얇은 막대처럼 생긴 핸들과

청소포 3개가 있어요.


핸들

지지대와 핸들의 이음새 부분을

딸깍 소리날 때까지 밀어 넣으면

조립이 돼요.

한 번 조립하면 분리하기가 어렵다고 하니

미리 유의하세요!!


청소포는 물걸레 자국 없이, 

마른걸레의 먼지 날림도 없이

20여만올의 풍성한 미세섬유가

스크래치 없이 먼지만 쏙쏙

흡착해준대요 ㅎ


조그만 틈새 사이의 먼지도

톱니형태 시트로 긁어 모아서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준답니다!


청소포는 원래 처음엔 이렇게

납작한 모양이에요.

끼워서 사용할 때는 미리

청소포를 부풀린 뒤에 

핸들에 끼워야 해요. 



부풀리는 방법은 

청소포의 양쪽 끝을 손으로 잡고

쉐킷쉐킷 청소포를 흔들고 문질러서

부풀려줘요.

금방 부풀었죠?


혹시 덜 부푼 공간이 있을지 모르니 

손으로 간단하게 매무새(?)를 다듬어줘요 ㅎ


이제 청소포를 핸들에 끼워봅시당 ㅎ

그 다음 청소포를 한 번 뒤집어보시면

지지대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 공간 틈새로 지지대를 밀어넣어 주세요~

지지대를 끼워넣으셨으면~


아래 클립 부분이 청소포를 

고정할 수 있게 해줘요.



그럼 완성!!


풍성하게 부푼 청소포!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이제 사용할 준비가 되었어요~


그 동안 사용했었던

탱자의 청소포를

봐볼까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회색빛 먼지들이 붙어있네요 ㅎㅎ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를

탱자가 그간 꽤 자주 사용했는데도

생각보다 까맣진 않네요^^;

(탱자만의 생각인가..ㅋㅋㅋ)


암튼 탱자는 조금 더 사용하다가

더 많이 까매지면 

그 때 청소포 교체하려구요 ㅎㅎ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에

매우 만족한 탱자는 

조만간 하나 더 구입해서

차 안에도 둬야겠어요...


그 동안 꿍꿍이가 탱자 차에 탈 때마다


"물티슈 어딨어? 

좀 한 번 닦자 안 되겠다;;"


여기저기 닦으면서


"보통은 여자들이 남자 차 탈 때 

좀 닦으라면서 막 닦아주고 

그러지 않나? 

우리 와이프는 내가 안 닦아주면 

아예 닦지를 않으니, 에효...."


라면서 궁시렁궁시렁......


꿍꿍이한테 잔소리 안 들을라면 

차에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하나 둬야겠네요^^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에 대한

탱자의 간단한 평.


* 가격 : ★★★★★

현재 인터넷에서 

핸들1개+청소포3개 세트에

4천원대(배송비 제외)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청소포 한 개를 교체하기까지 

꽤 오랫동안 쓸 수 있기 때문에

사용기간 대비 가격은 착한 것 같아요^^


* 성능 : ★★★★☆

이게 먼지가 붙어?? 흡착이 된다고?

청소포가 의심이 가게 생겼는데요~

막상 사용해보면 생각보다 먼지가 

엄청 잘 붙고 깨끗해져요~

다만 별 하나를 뺀 이유는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만 계속 사용해도

상관은 없지만 탱자는 그래도 

한 달에 한 번쯤은 

완전한 먼지 박멸(?)을 위해서

물걸레+마른걸레 조합으로

먼지를 닦기 때문이에요~


* 그 밖에 : 처음 구입 할 때만

핸들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고,

그 다음부턴 계속 청소포 리필만 사서

교체해 끼우면 되기 때문에 

경제적인 면에서도 좋아요.

그리고 위험하게 생긴 물건이 아니라서

아이들 있는 집에 여기저기 걸어놔도

위험하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ㅎㅎ


탱자처럼 먼지 닦는 일이 

넘나 귀찮은 분들께는

이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강추합니다용!!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