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 부부의 삶/걸음걸음 여행이야기

임실 가볼만한 곳! 사선대!신선과 선녀들이 쉬었던 곳

반응형

임실에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뿐 아니라 사선대라는 곳도 있는데요.

사선대는 임실분들에게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오죽하면 하늘에 있던 선녀가 아름다운 경치에 반해 내려와서 놀았다는 말이 있겠어요 ^^

사선대는 입장료 무료! 주차비 무료! 최고죠? ㅋ 

사선대는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숲 속 산책길, 그리고 쉴 수 있는 많은 공간이 있고, 물도 흐르고 있죠.

넓게 펼쳐진 잔디밭!

이 곳에서 아이들과 공을 차기도 하고, 비눗방울을 불기도 하면서 많은 가족들이 놀고 있었어요.

예쁜 꽃들을 보며 산책을 하기도 하고, 길 위에서 자전거를 타는 아이들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사선대는 넓은 잔디밭을 중심으로 그 둘레에 가족단위로 쉴 수 있을만큼 넓은 원형평상이 준비되어 있고, 나무 그늘아래에 텐트와 돗자리를 펴고 쉬기도 해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사선대의 또 하나의 특징은 바다가 아닌데도 바닷가 같은 모래사장이 있다는 것! 

나이가 어린 아이들은 이 곳에서 모래 놀이를 하며 즐겁게 놀고 부모님들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네요.

 

사선대의 길을 따라 걸으면 조각공원도 만나볼 수 있고, 물 위로 걷는 테크다리도 있어요. 

다리 끝에는 유명한 카페인 프레드노드도 있답니다. 예전에는 카페 사선이였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