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 부부의 삶/걸음걸음 여행이야기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김포 한강호텔 숙박 후기 김포 호텔 추천 김포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 추천 강서구 근처

반응형

서울 강서구에 볼 일이 있어 숙박을 해야했는데 근처 어디서 숙박을 할까 찾아보던 중 마침 합리적인 가격! 가성비 좋은 김포 호텔을 찾게 되었어요~ 강서구까지 차로 매우 막히는 시간에 30분이면 가더라구요~ 안 막히면 15분 정도?ㅋ

위치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634. 

생각보다 되게 허허벌판에 있더라구요 ㅋㅋ 바로 앞에 현대아울렛이 있긴 한데 좀 한적한 곳이라 그런지 조용해서 좋았어요~ 

호텔에 들어서면 일단 널찍널찍합니다~ 로비가 엄청 넓어서 좋아보여요 ㅋㅋ

 

 

 

 

군데군데 이렇게 의자들도 많이 있구요~ ㅎㅎ 

프론트도 엄청 넓죠?ㅎㅎ 모자이크 속 사람은 꿍꿍이입니다 ㅋㅋ 모자이크했어도 길다란 티가 난다는 ㅋㅋ 

방이 매우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어서 좋았어요~ 불필요한 가구(?)도 없었고 비치되어있는 가구들도 불편하게 생긴 가구가 없어서 편리했습니다. 

 

 

 

 

 

침구가 매우 깨끗하고 두께나 촉감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잠자는 내내 덥거나 춥거나 불편함없이 잘 수 있었어요~ 베개도 어떤 호텔은 너무 높아서 잘 떄 목이 아픈데 여긴 베개가 엄청 높지도 않았을뿐더러, 베개 1개는 약간 더 높고 나머지 1개는 약간 더 낮아서 둘 중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정말 군더더기가 없어요 ㅋㅋ 간혹 테이블이 되게 불편하게 생긴 호텔들도 있던데 여기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김포 한강 호텔은 방이 정말 깔끔하고 편했어요.

방 한 켠에는 조그마한 냉장고와 전기주전자, 컵, 일회용커피 등이 있었어요. 

옷장에 슬리퍼랑 가운도 있었구요~ ㅎㅎ 

화장실도 ㅋㅋ 매우 깔끔했고 동선이 편리했어요. 수건을 걸어두는 곳이 영 동떨어져있거나 변기와 세면대 위치 등이 좀 불편한 곳들도 있는데 이 호텔은 동선이 효율적이더라고요 ㅋㅋㅋ 세면대의 물빠짐도 매우 좋았고 ㅋㅋ 비치된 어메니티들도 좋았어요 ㅋ 아, 조끔 아쉬운 점은 헤어드라이기에서 탄내가 좀 나더라구요ㅠ 그래서 조금 말리고 또 찬바람으로 말리고 그랬답니당ㅎ

라마다 앙코르 김포 호텔에서 살짝 아쉬웠던 점 하나는 샤워부스예요~ 수압이나 물빠짐이나 다 좋았는데 샤워부스를 완전히 닫을 수 있는 문이 없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유리 칸막이다 다 더라구요~ 그래서 샤워부스 바깥으로 물이 상당히 튈 수 있다는 단점이 좀 있긴 했는데... 뭐 생각만큼 그렇게 많이 튀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창문으로 보이는 뷰예요~ 일단 탁 트여서 좋더라구요 강도 보이고 ㅋㅋ 근데 막상 사진으로 찍으니까 예쁘게 안 나와서 속상 ㅠㅠ 

야경이 더 멋있쥬 ㅎㅎ 저 멀리 한강다리도 보이고 자동차 불빛들 깜빡이며 지나가는 것도 보이고 암튼 야경이 넘 예쁘더라구요~ ㅎㅎ 

아침에 막 일어났을 때 해 뜨는 모습이에요 ㅎㅎ 저는 이 방의 방향이 남향은 아닐 걸로 생각했는데 해 뜨는 방향을 보니 니 정남향인 것 같더라고요 ㅋㅋ 암튼 자리 하나는 제대로 잡은 것 같은 호텔!

 

이 호텔은 1박에 6만6천원 정도였어요 ㅋㅋ 완전 가성비 좋죠~ ㅎㅎ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방과 훌륭한 뷰까지!! 한 번에 다 누릴 수 있어요~ 김포공항에서도 가깝고 바로 옆이 서울 강서구 방향 진입이라 서울과도 가깝구요 ㅋㅋ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김포 한강호텔! 이름이 엄청 기네요 ㅋㅋ 암튼 강추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