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세상 속 정보들

송중기 송혜교 이혼과 찌라시

반응형


많은 사람들의 환호와 관심 속에서 결혼했던 송중기와 송혜교가 결혼 2년만에 결국 이혼을 한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중국까지도 많은 팬이 있는 만큼 결혼을 할 때도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 이번에는 이혼으로 또 한번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실 두 사람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 말은 송혜교의 손가락에서 반지가 없어졌다는 이야기부터 여러가지 근거와 함께 조금씩 나오고 있었는데 실제로 이혼까지 이어질 줄을 몰랐습니다.


최근 아스달연대기와 관련된 인터뷰에서 송중기에게 한 기자가 결혼 후 달라진 점은 없냐는 질문을 하였고, 송중기는 "굉장히 마음의 안정을 얻었다. 그건 결혼하신 분들 다 똑같이 느끼실 것 같다. 내 와이프도 작가님 두 분, 감독님의 팬이다. 오랜만에 하는 드라마라서 끝까지 집중해서 잘 하라고 응원해서 덕분에 잘 마쳤다."라고 말을 했고 많은 팬들은 이 인터뷰를 통해 이혼설, 불화설은 사실무근이고 역시 네티즌들이 설레발이다 라고 했습니다.

몇 일 전부터 찌라시도 함께 돌고 있었는데 실제 기사가 나오니 믿을 수 밖에 없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뉴스와 함께 송중기측 공식 입장이 나왔습니다.


중기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련뉴스

배우 송중기가 부인 송혜교와 이혼하겠다고 밝혔다.

송중기 측 법률대리인 박재현 광장 변호사는 27일 "송중기 씨를 대리해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라고 밝혔다.

송중기는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박 변호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직은 송혜교측 공식입장은 안나온 것 같은데, 정확한 사정이야 두 사람만이 알겠지만

한 명의 팬으로 어떤 사정인지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