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 부부의 삶/걸음걸음 여행이야기

제주 중문 가성비 호텔 추천!! 그랜드메르호텔 솔직 리뷰

반응형

중문 쪽 숙소를 어디로 할까 생각하다 전에 그랜드메르호텔에 왔다가 매우 만족했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 다시 찾게 되었어요!! ㅋㅋ 

지난 번엔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1층 로비쪽 방이라고 해서 가격이 매우 저렴했던 방을 선택하여 묵게 되었는데, 로비층이었어도 프론트와는 거리가 약간 있어서 특별히 더 시끄럽거나 그러지도 않았어요. 1층인데도 바깥 풍경이 다른 호텔뷰라든가 그렇지도 않았고 조용하고 깔끔했기에! 이번엔 로비층은 아니지만 그랜드메르호텔로 선택!! ㅎㅎ

[위치]

 제주 서귀포시 논짓물로 45. 아주 중문 쪽은 아니고 약간 더 들어오셔야 해요~ 그랜드메르로 오는 길의 방향이 다양하겠지만 탱자가 갔던 길은 운전하면서도~ '이런 길로 가다보면 호텔이 있다고? 호텔이 나오긴 한다고?' 라는 생각이 들만큼 매우 한적한 동네를 지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호텔이 나오긴 나오나 의심이 들 때쯤 그랜드메르호텔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 저 논짓물해변쪽 길이 아니라 반대쪽길에서 오는 방향이었어요~ ㅎㅎ 

[주차]

건물 외관 전경 바로 앞에 지상주차장들이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유 ㅠㅠ 지하주차장이 따로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탱자는 그랜드메르호텔 2번 방문할 때마다 지상주차장에 널널하게 주차했기 때문에~!! 주차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ㅋㅋ 지상주차장이 정말 넓거든요 ㅋㅋ 

그랜드메르호텔 프론트는 자정부터 아침 7시까지는 야간근무자가 없대요~ 프론트에 문의할 게 있으면 이 시간을 피해서 문의해야겠어요~ ㅎㅎ 

프론트 바로 옆에 이런 테이블들이 있어요~~ 체크인, 체크아웃을 위해 혹시나 프론트에서 대기하게 되면 기다리라고 마련해놓은 공간인건가?ㅋㅋ 

프론트 쪽에서 바라보는 로비의 모습이에요~~ 저기 저 주황색 소파 쪽으로 가면 로비층 방들이 있어요~~ 탱자가 전에 묵었었던 ㅋㅋㅋ 로비층 방들도 이렇게 프론트와 멀리 떨어져있어서 특별히 소음이 있거나 하진 않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오히려 더 저렴한 값에 방을 얻을 수 있죠! ㅋㅋ 

방을 배정받고 들어왔어요. 엄청 깔끔하죠?ㅋㅋ 모던한 디자인에 깨끗한 방이 맞아주더라고요 ㅋㅋㅋㅋ 

옷을 걸거나 짐을 둘 수 있는 공간도 넓어용~ ㅎㅎ 

욕실도 샤워부스 따로 마련되어 있고 무엇보다 비데!! 있어서 넘 좋았어요~ ㅎㅎ 화장실 위생상태도 매우 깨끗해서 좋았구요 ㅋㅋ

[방을 바꾸게 되었어요]

그런데!! 꿍꿍이와 탱자는 이 방에서 묵지 않았어요~ 티비보고 있으면 자꾸 어디선가 웅~웅~웅~ 하는 묵직한 소리가 들려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창문을 열어보니 가까운 곳에 전봇대(?)같은 게 있었는데 혹시 전자파 그런 소리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

여튼 소리가 계속 신경쓰이게 들려서 밤에 잘 때도 신경쓰이겠다 싶어서 프론트에 연락을 했더니 직원이 직접 소리를 들으러 방으로 올라오셨어요~~ 소리를 들으시고는 소리의 원인을 찾아보겠다고 하시고 나가셨다가 다시 들어오시더니 난방 때문에 실외기 돌아가는 소리인 것 같다고~ 실외기들이 모여있는 곳이 이 쪽 방에서 가까워서 소리가 좀 들리는 것 같다고 원하시면 방을 바꿔주신다고 하셨어요~ 

꿍꿍이와 탱자는 오케이! 했고~ 새로 바꿔주실 방도 같이 가서 소리가 나는지 안 나는지 이 정도면 괜찮겠는지 같이 확인해보자고 하셨어요~ 그래서 직원분과 꿍꿍이가 같이 새 방에 가서 확인하고 돌아왔고, 방을 옮기고 나니 그 방은 소리가 하나도 안 나더라구요ㅋㅋ 심지어! 새로 바꿔주신 방은 더블베드1, 싱글베드1 구성이어서 처음에 꿍탱이가 예약했던 방보다 훨씬 더 좋은 방이었더랬지요 ㅋㅋ 사실 싱글베드는 사용 안 하니까 있으나 없으나 크게 상관은 없는데 무엇보다 인상깊었던 건~~ 직원분이 엄청엄청 매우매우 너무너무 친절하셨다는 거예요!! ㅋㅋ 신경쓰이는 소리가 났고 그래서 방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직원분의 친절함 덕분에 불쾌함이 단 1도 없었어요 ㅋㅋ

 

호텔예약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랜드메르호텔제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방들이 많아요~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해서 방 상태가 별로거나 넘 좁거나 위생이 안 좋거나 그런 건 전혀 네버! 없었어요 두번의 방문 모두!! ㅋㅋ 오히려 웬만한 호텔보다 더 깨끗하고 더 깔끔한 디자인의 방에서 묵을 수 있어요~ 제주에서 이만한 가성비 갑!의 호텔 만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해요 ㅋㅋ 강추합니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