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 부부의 삶/걸음걸음 여행이야기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리뷰 조식 후기 가성비 굿 호텔 추천

반응형

제주도 여행 첫 날 해녀의 부엌 일정으로 인해 숙소를 성산쪽 근처로 잡게 되었어요~ 어떤 호텔이 가성비가 좋을까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생각해보니! 작년 봄에 엄마랑 제주도 갔을 때 묵었던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이 가격도 착하면서 참 좋았다는 생각이 번뜩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료 26.(고성리 298-5). 064-784-0550.

 

[주차]

대부분의 호텔 주차장들이 전용주차장을 마련해놓고 있지만 사실 어떤 곳들은 좀 늦게 숙소로 돌아오면 주차할 곳이 마땅찮기도 하고 그러잖아요ㅠㅠ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은 일단 지하에 전용주차장이 꽤 넓게 있어요~ 그런데!! 이 공간만으로도 부족하다 싶으면! 호텔 입구 바로 건너편에 지상주차장이 또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에 머물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도로변에 주차시 안내문구가 가려져서 안 보이는데~ '과태료 부과대상(평일 오전 7:00~/ 주말 오전 9:00~)이 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고 주차공간이 없을 시, 프론트에 문의해주세요. 도로변 주차 시에 차량 키는 꼭 프론트에 보관 부탁드립니다.'라고 쓰여있어요~ 도로변에 주차하면 단속될 수도 있으니 시간 꼭 확인하시고 프론트에 키 꼭 맡기시길!! ㅋ

호텔 로비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널찍하고, 제가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서있는 방향이 프론트 방향입니다. 

엘리베이터쪽도 널찍해요~ ㅎㅎ 엘리베이터는 2대가 있는 것 같은데 이 호텔이 층수 자체가 막 엄청 고층의 호텔은 아니라서 엘리베이터도 금방금방 도착해요 ㅋㅋ

꿍꿍이와 탱자는 가장 기본 방! 스탠다드 더블베드로 선택했어요~ ㅎㅎ 

방은 생각보다 넓어요~ ㅎㅎ 사진상으로는 침대가 약간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작지 않고 그냥 보통 일반 침대 사이즈예요 ㅎㅎ 침대 옆 빈 공간도 생각보다 넓구요 ㅋ 침구 위생 상태는 깨끗하고 좋았지만 침구가 엄청 포근포근해서 폭 몸에 감싸지고 그런 로망(?)같은 호텔 침구는 조끔 아니었어요 ㅋㅋ

초큼 아쉬웠던 건 이 테이블이 삼각형 형태여서 어떤 부분은 넓고 어떤 부분은 좁아서...ㅠ 물건을 올려두기에 약간 불편하기도 했어요~ 근데 뭐! ㅋ 사각형이었다면 이 앞을 지나다니면서 테이블 모서리에 다리를 많이 찧었겠죠?ㅎ 그래서 이렇게 만든가 아닌가하고 좋게 생각했어요 안전을 위해서 ㅋㅋ

스탠다드룸이라서~ 욕실이 막 엄청 넓진 않았지만 그래도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일단 비데가 있다는 게 안심이 되었고(간혹 어떤 호텔은 비데가 없기도 하더라는....), 수압도 좋았구요ㅋ 

아 그리고 청소 상태가 불량하거나 마음에 안 든 점이 단 1도 없었어요~ 넘나 깨끗하게 청소 & 정리정돈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방에 처음 들어설 때부터 쾌적하더라구요 ㅎㅎ 

 

[조식]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조식은 사전에 예약하면 1인 9,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아침 먹기 전날 호텔에 체크인 하면서 조식먹겠다고 말해도 사전 예약이라서 9,900원이에요. 그런데 당일 아침에 바로 조식먹겠다!라고 하면 12,000원이에요. 조식 드실 생각이 있다면 전날 미리미리 예약해두는 게 좋겠죠?ㅎ

조식은 보통 오전 7시~10시까지(10시 30분 마감)인데, 동절기(11월~2월)에는 6:30~9:30까지(10시 마감) 한다고 해요ㅋ 세상에 6시 30분부터 한다니 ㅋㅋ 음식 준비하시는 직원들은 엄청 일찍부터 준비하시겠네요ㅠ

조식은 여느 호텔들처럼 식빵, 토스트기, 잼, 치즈, 베이컨, 양상추, 드레싱, 스크럼블에그, 샐러드, 커피와 같은 간단한 아침 메뉴들과 볶음밥, 미역국, 무생채, 배추김치, 불고기, 돈가스 등 간단한 한식 메뉴들이 있었어요. 

탱자는 식빵을 구워서 그 안에 베이컨이랑 스크럼블에그랑 치즈, 샐러드 등을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해먹었는데 이건 뭐 따로 간을 해놓는 요리(?)가 아니라서 그런지 맛은 평범했어요~ 특별히 맛 없을 것도 맛있을 것도 없는 그냥 식빵은 식빵맛, 치즈는 치즈맛, 베이컨은 베이컨맛이요 ㅋㅋㅋ 

그런데 꿍꿍이는 한식 메뉴로만 먹었는데 넘넘 만족했대요~ ㅎㅎ 불고리랑 김치랑 넘 맛있었고 볶음밥에 미역국까지 나와서 그런지 진짜 잘 먹더라고요 ㅋㅋ 꿍꿍이는 저렇게 두 접시 갖다 먹었어요 ㅋㅋ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조식은 한식 메뉴들도 넉넉히 있어서 어른들 모시고 와서도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엘리베이터에 붙여있던 안내문인데 호텔 1층 카페&펍에서 저녁 7시~ 자정까지만 생맥주를 무제한 3천원이 판매한대요~~ ㅎㅎ 여행 일정 마치시고 호텔로 들어와 푹 주무시기 전에 생맥주 몇 잔 드시고 올라가셔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