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정보꾸러미/게임이야기

오버워치 워크샵 파라 보물찾기 코드

반응형

오늘 또 하나의 꿀잼 워크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파로~~ 보물찾기 워크샵입니다.


게임설명

수비팀은 좌클릭을 눌러 보물을 숨길 수 있습니다.  보물은 노란 동그라미의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보물을 다 숨기면, 공격팀은 숨긴 보물을 찾아 좌클릭을 하면 찾게 됩니다. 모든 보물을 찾으면 2팀이 이기게 되고, 시간이 다 지날 때까지 한 개의 보물이라도 남아있으면 1팀이 이깁니다.  경기 시간이 7초 남았을 때 보물 위치가 공개됩니다.


수비팀 하는 방법

케릭은 파라로 진행되고 수비의 경우에 자신의 보물을 잘 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위치에서 좌클릭을 하면 화면에서처럼 노란 보물이 생겨납니다.

공격팀은 수비팀 캐릭터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적팀 입구까지 가서 보물 숨기셔도 괜찮습니다.

같은 팀의 보물 위치는 화면에서처럼 나타납니다.

같은 팀 옆에 숨기는 잘하면 대박이지만 걸리면 같이 걸리니깐 다른 곳에 숨기는 것이 좋겠죠?


보이시나요? 

보물 설치를 누르면 내가 보는 것보다 조금 앞쪽에 보물이 생겨나기 때문에 화면처럼 구조물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자세히 봐볼까요?

이렇게 됩니다. 적의 입장에서는 정말 안보입니다.


이렇게 구조물 아래에도 가능합니다.


파라는 주로 날면서 위에서 아래를 보게 되기 때문에 지붕 아래쪽에 숨겨놓는 것도 좋습니다.


여기두 있네요 ㅎㅎ


공격팀 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적의 보물을 찾아서 좌클릭하면 됩니다. ㅎ

시간이 지나고 7초 정도 남으면 적의 보물위치가 나타나는데 시간이 워낙 적기 때문에 바로 근처에 있는 것이 아니면 좌절하면서 패배를 맞보게 됩니다. 


워크샵 코드는

VKQBY 입니다.


혹시 워크샵 방을 만드는 방법을 모르시면

오버워치 워크샵 코드로 방 만드는 방법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