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먹는 이야기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 연어 대박 맛집 추천! 연어는 무조건 하라규동~ 생연어초밥 회덮밥 우동 솔직 리뷰

반응형

일곡동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도 먹게 되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나름 일곡동에서는 알아주는 연어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하라규동!!ㅎㅎ

전에 친구한테서도 맛있다고 들은 적이 있는 맛집이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가보게 되어서 넘나 기대되고 좋았어요 ㅎㅎ

 

[위치]

근린공원 건너편에 있어요~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서 주차는 좀 불편할 듯 싶어요ㅠ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마지막 주문은 8시 30분이니 참고하세용~ ㅎㅎ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4시 30분까지 있으니 이 시간은 피해서 가야할 것 같아요 ㅎㅎ 

가게가 아주 넓진 않아요~ 그치만 나름 많이 알려진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코로나 시국인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이 때는 코로나가 들이닥치기 전인 한겨울이라!! ㅋㅋ 손님들이 많았답니다!)

메뉴는 딱 필요한 메뉴들만 있어요~ 메뉴가 이것저것 막 많은 것보다는 딱 자신있는! 몇 가지 메뉴만 있는 식당이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연어맛집이니만큼 생연어초밥과 회덮밥, 그리고 국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가쓰오우동을 주문했어요~ ㅎㅎ

여2 남1 이렇게 간 거였는데 이렇게 주문하면 양이 혹시 좀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서 먹고 나중에 또 주문하자 싶었는데 막상 다 먹고 때쯤엔 배부르더라고요 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은 모양이에요~ ㅎㅎ 

셀프바에 반찬들이 있어서 넉넉히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생연어초밥이에요~ 연어가 진짜 어마무시하게 두껍고 컸어요 ㅎㅎ 연어가 나오는 모든 횟집, 식당, 초밥집, 뷔페 통틀어서 여기 하라규동에서 봤던 연어가 가장 크기가 컸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저 연어초밥 한 입이 엄청 배부르답니다 ㅋㅋㅋㅋ 한 번 씹을 때마다 두툼한 연어의 식감이 넘 맛있고 고소했어요~ ㅎㅎ 여기 연어초밥에 한 번 맛을 들이면 다른 초밥집의 연어 초밥은 성에 안 찰 것 같더라고요 ㅋㅋ 정말 극찬에 극찬을 하고 싶습니다 ㅋㅋ 강추예요 ㅋㅋ 

회덮밥이에요~ ㅎㅎ 탱자는 회덮밥을 사랑한답니다 ㅋㅋ 연어와 광어가 같이 들어있어요~ 

쉐킷쉐킷 비비고 나니 더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ㅋㅋ 그냥 언뜻 보기에는 양이 별로 안 많아 보이지만 먹다보면 은근 많더라고요 ㅋㅋ 맛도 물론 맛있구요 ㅋㅋ 

회덮밥을 주문해서인지 국물이 같이 나왔어요~ ㅎㅎ 

가쓰오 우동이에요~ 가장 기본 우동이기도 하고 5천원이라 저렴하기도 한데~ 우오오~~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국물이 아주 그냥 ㅋㅋ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계속 마시게 되는 우동국물이더라구요 ㅋㅋ 꼭 초밥이나 회가 아니더라도 여기 하라규동에서는 그냥 간단하게 점심으로 우동 한 그릇해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먹었던 메뉴들이 워낙 만족스러웠어서~~ 다음 번에 가면 또 다른 새로운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면서도!! 원래도 좋아하던 최애 메뉴들인 연어초밥, 회덮밥, 가쓰오우동이 넘나 맛있기에 과연 다음 번에 가도 다른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보게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암튼 일곡동에 가면 하라규동 무조건 또 가볼거예요 ㅎㅎ 재방문의사 뿜뿜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