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꿍탱이부부의 Review/먹는 이야기

양림동 메타포 파스타 맛집 추천! 인생 로제파스타와 연어샐러드~ 좋은 분위기까지 덤!

반응형

코로나19가 맹렬한 기세를 떨치기 전! 평화로웠던 그 시절 ㅠㅠ 친구랑 양림동의 메타포 식당에 다녀왔더랬지요~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백서로 69. (양림동 112-2) 

 

[주차]

동명동, 양림동 쪽은 항상 주차가 문제였던 것 같은데 ㅠ 여기는 근처 양림교회에 주차하면 되더라구요~ 매우 가깝고 편리해요 ㅋㅋ 

 

[화장실]

식당이나 카페 가면 화장실 상태도 참 중요하게 생각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여기 메타포는 상가 화장실에 아니라 가게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ㅋㅋ 상태도 깨끗했던 것 같구요~ 

코너 자리(?)에 자리하고 있는데다 파란색 외관이라 더 쉽게 눈에 띄어요 ㅋㅋ 

가게 내부 인테리어를 전문가에게 맡긴건지~ 아님 사장님 센스가 뛰어나신건지! ㅋㅋ 가게 안으로 막 들어서면 와~ 예뿌네!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ㅋㅋ 하지만!!ㅋㅋ 식당은 뭐니뭐니해도 음식이 맛있어야겠죠?ㅎㅎ 무얼 주문할까 메뉴판을 탐독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제파스타와 생연어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ㅎㅎ 

식전빵이 나왔어요 ㅋㅋ 빵도 맛있긴 했는데 파스타랑 샐러드를 집중해서 먹을라구 ㅋㅋ 빵은 잘 안 먹었던 듯 해요 ㅋㅋ 

메타포는 로제파스타가 맛있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로제파스타를 주문해보았어요 ㅋㅋ 오 비쥬얼은 과연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 여기 로제파스타는 소스가 다른 데랑은 약간 다르게 특이했어요~ 꾸덕한 크림이라기 보다는 뭔가 더 오일리해서~ 약간 고추기름 우려낸 것 소스같은 느낌?ㅋㅋ

근데 ㅋ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소스도 정말 맛있었구요 ㅋㅋ 해산물도 생각보다 정말 많이 들어있었고 파스타면도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러 해산물들 중에서 주꾸미?로 추정되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ㅋㅋ 여기 로제파스타는 여태껏 식당에서 먹었던 로제파스타들 중에서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어요 ㅋㅋ 또 먹으러 가고 싶다는 ㅋㅋ 

연어샐러드인데요~ 플레이팅이 되게 독특하죠 ㅎㅎ 썰어진(?) 연어들 밑에 채소들이 깔려있구요 ㅋㅋ 소스는 접시 저만치 멀리 있었다는 ㅋㅋㅋ 연어 상태도 좋았고 채소들도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그래도!! 로제파스타가 넘사벽이었다는 ㅋㅋㅋ 

양림동 메타포는 오로지 로제파스타를 먹기 위해 또 가볼만한 곳이더라구요~ 주차도 편리했고 가게도 너무 예뻐서 아주 흡족한 곳이었어요 ㅋㅋ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또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ㅠㅠ 

반응형